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의 낮과밤 배달을 책임지시는 기사님들
대리운전 기사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수 프로그램, 바로 ‘로지소프트(Logi)’죠?
콜을 잡고 열심히 일하다 보면 가끔 억울하게, 혹은 실수로 ‘부정 프로그램 사용’이나 ‘허위 콜’로 의심받아 계정(배차)이 정지되는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당장 일을 해야 하는데 로그인이 막히면 정말 막막하실 텐데요. 오늘은 이런 비상상황에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로지소프트 전용 다운로드 사이트(0070.co.kr) 접속 방법과 소명서(계정 복구 신청서) 작성법을 긴급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1. 로지소프트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로지소프트는 프로그램 매뉴얼과 각종 행정 서식을 제공하는 별도의 자료실을 운영 중입니다.
로지소프트 공식 자료실 (Document Download)
접속 주소:
http://0070.co.kr
※ 위 사이트에서는 프로그램 설치 파일뿐만 아니라, 기사님들이 꼭 알아야 할 사용자 매뉴얼(Manual)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2. “계정이 중지되었나요?” 소명서 작성 가이드
가장 많이 찾으시는 정보입니다. 부정 프로그램 사용 의심(1, 2차)이나 허위 콜 반복(3차)으로 자동 배차가 중지된 경우, 반드시 서면으로 소명해야 제한이 풀립니다.
소명 절차 3단계
- 서식 다운로드: 위 링크(0070.co.kr)에 접속하여 [서식 다운로드] 메뉴에서 본인 상황에 맞는 양식을 받으세요.
- 자필 작성 (★중요): 출력한 종이에 내용을 빠짐없이 **본인의 자필(손글씨)**로 적어야 합니다. 대충 적거나 누락된 항목이 있으면 반려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작성하세요.
- 팩스 전송: 작성이 완료된 서류는 로지소프트 본사 팩스로 보냅니다.
- FAX 번호: 0505-300-0070
주의사항: 계정 중지 사유가 명확하지 않다면, 소속 대리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사유를 먼저 확인한 후 작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초보 기사님을 위한 ‘프로그램 매뉴얼’
로지를 처음 시작하시는 신입 기사님이라면, [매뉴얼 다운로드] 메뉴도 꼭 확인해 보세요. http://0070.co.kr/board/manual.asp
- 콜 수락 및 취소 방법
- GPS 설정 및 배차 거리 조절
- 정산 및 출금 방법
기능을 제대로 알아야 더 좋은 콜을 빨리 잡을 수 있습니다. 헷갈리는 기능이 있다면 매뉴얼 정독을 추천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하세요!
밤낮없이 고생하시는 대리운전 기사님들,
혹시 모를 계정 정지 이슈가 생기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오늘 알려드린 0070.co.kr에서 침착하게 소명 절차를 밟으시길 바랍니다.
기사님들의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시스템 오류나 억울한 정지가 하루빨리 해결되기를 응원합니다. 오늘도 만콜 기원하며, 무엇보다 안전운전이 최우선입니다!